UPDATED. 2024-05-19 19:29 (일)
'안녕하세요' 피에스타 차오루, 신동엽 섹드립에 당황 "실제로 보니 눈빛도 야해"
상태바
'안녕하세요' 피에스타 차오루, 신동엽 섹드립에 당황 "실제로 보니 눈빛도 야해"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4.18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신동엽의 섹드립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게스트로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등장하자 이영자는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개그맨 조세호와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차오루에게 조세호와의 가상 부부생활에 대해 물었다.

이 말에 차오루는 이상형인 김수현과 조세호 사이에는 "한국말도 잘 하고, 밥도 잘 먹는다"며 공통점이 많다고 말하면서, 본인의 진짜 이상형은 "내가 치마를 입으면 치마 입지말라고 강하게 말해주는 가부장적인 남자"라고 말했다.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사진 =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캡처]

그 말을 듣자 신동엽은 "치마 입지 마. 바지도 입지 마"라고 섹드립을 날려 차오루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신동엽은 모두가 섹드립에 뒤집어지자 "아니 반바지 입으라고요"라고 수습에 나섰지만 실패했고, 차오루는 "실제로 들으니 생각보다 훨씬 야하고, 눈빛도 야하다"며 신동엽의 섹드립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