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음악중심' 정은지, '성공적인 홀로서기'… 가창력만으로 꽉 채우는 무대 선보였다
상태바
'음악중심' 정은지, '성공적인 홀로서기'… 가창력만으로 꽉 채우는 무대 선보였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2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음악중심'에 출연한 정은지가 완벽한 홀로 서기 무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기획 박정규·연출 정창영, 정윤정)에는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정은지가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에이핑크의 정은지는 최근 발표한 솔로 앨범 '드림(Dream)'의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열창하며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 MBC '쇼 음악중심'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무대에 오른 정은지는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하늘바라기'를 부르며 매력적인 의상을 선보이기도 했다. 정은지는 이날 통이 넓은 하늘색 바지와 같은 색상의 크롭 티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지난 2011년 데뷔한 6인조 걸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는 활발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며 '대세 걸그룹'에 이름을 올렸다.

그룹의 메인 보컬인 정은지는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뽐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