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유인영, '굿미블' 촬영장에서 김강우와 함께 찍은 사진 공개… "흑마리와 흑선재, 어둠의 부부"
상태바
유인영, '굿미블' 촬영장에서 김강우와 함께 찍은 사진 공개… "흑마리와 흑선재, 어둠의 부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굿바이 미스터 블랙(굿미블)'이 많은 관심을 받으며 출연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민선재 역의 김강우와 윤마리 역의 유인영의 관계가 흔들리며 눈길을 끌고있다.

지난 24일 유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강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유인영은 사진을 공개하며 "흑마리 흑선재 어둠의 부부. #굿바이미스터블랙"이라는 내용을 남겨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사진 속 유인영과 김강우는 서로의 몸과 얼굴을 가까이 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끌었다.

▲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굿미블)'에 출연중인 유인영, 김강우 [사진= 유인영 인스타그램]

또한 김강우는 코끼리 그림이 그려져 있는 화려한 색상의 부채를 손에 들고 얼굴을 살짝 가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인영과 김강우는 현재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굿미블)'에 함께 출연하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28일 오후 방송에서 유인영이 김강우에게 배신감을 느낀 뒤 이혼을 요구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