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01:16 (화)
정준하, '쇼미더머니5' 도전 마쳐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에요"
상태바
정준하, '쇼미더머니5' 도전 마쳐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에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5.20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쇼미더머니5'에 출연한 정준하의 1차 예선 결과가 공개됐다.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5'(연출 최효진)에서는 정준하가 '무한도전' 미션의 일환으로 '쇼미더머니5'에 출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현장 최고령 래퍼로, 연습의 결과를 뽐냈다.

정준하의 심사를 맡은 사이먼 도미닉은 "진심이 느껴졌다"고 말했고, 길의 파트너 매드클라운은 "이 분이 예능하러 나오신 게 아니구나"라고 말했다. 사이먼 도미닉은 "더 보여주실 수 있냐"고 물었으나, 정준하는 "준비한 것이 여기까지다"라고 말했다.

▲ 정준하가 '쇼미더머니5' 도전을 마쳤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5' 방송 화면 캡처]

사이먼도미닉은 정준하에게 "마음 고생 많으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라며 탈락을 알렸고, 정준하는 고생과 걱정을 털어내는 도전을 마쳤다. 그 뒤 쇼미5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중인 길을 만나 재회의 포옹을 나눴고, 멀리서 두 사람을 지켜보던 하하 역시 뭉클함을 느꼈다.

길은 "미안한 마음이 컸다. 그래서 얼굴을 볼 수 없었다"고 말했고, 정준하는 예선 한시간 전 길을 목격했다. 길은 "심사를 볼 수도 있는 상황이라 계속 그를 피했다"고 설명했고, 나중에야 정준하와 제대로 만나게 됐다.

길은 정준하가 참고 견뎌온 시간을 알고 있기에 더욱 감정이 북받쳐 오르는 것을 느꼈다. 정준하 역시 길과의 만남에 "그의 마음을 어림 짐작할 수 있어서 눈물이 났던 것 같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