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에이프릴, '요정돌' 수식어 아깝지 않은 '사랑스러운 무대' (쇼챔피언)
상태바
에이프릴, '요정돌' 수식어 아깝지 않은 '사랑스러운 무대' (쇼챔피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5.25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쇼챔피언'에는 요정돌 에이프릴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every1 '쇼챔피언'에는 걸그룹 에이프릴(April)이 출연해 깜찍한 무대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그룹 에이프릴은 노랑, 분홍, 보라, 민트 색상의 도트 무늬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에이프리 멤버들은 '요정돌'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요정' 같은 의상과 깜찍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 MBC every1 '쇼챔피언' [사진= MBC every1 '쇼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에이프릴은 이날 활동곡인 '팅커벨'을 열창하며 딱 맞아 떨어지는 귀여운 안무까지 선보이며 극대화된 매력을 어필했다.

지난 2015년 데뷔한 걸그룹 에이프릴은 데뷔 당시 18세도 되지 않는 평균 나이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들은 '요정'같은 사랑스러움을 어필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에이프릴은 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그러나 최근 멤버 현주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며 4인조로 활동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