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웅므파탈' 조진웅, 오빠보다 매력 넘치는 아재파탈 스타 2위 (명단공개)
상태바
'웅므파탈' 조진웅, 오빠보다 매력 넘치는 아재파탈 스타 2위 (명단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5.30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명단공개'에서 최근 색다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조진웅을 아재파탈 스타 2위로 꼽았다.

30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공개'에서는 '아재파탈'스타 2위에 오른 조진웅의 매력을 파헤쳤다.

조진웅은 평소 동료 배우들 사이에 훌륭한 성품으로 유명할 정도로 다정한 매력을 가졌다. 평소에도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을 세심하게 챙긴다는 증언 역시 여럿이다.

▲ [사진 = tvN '명단공개' 방송화면 캡처]

최근에 조진웅은 tvN의 인기드라마 '시그널'에서 이재한 형사 역을 완벽 소화해냈다. 이재한 형사는 무뚝뚝하지만 다정한 매력의 캐릭터로 이른바 '츤데레' 매력으로 여성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

'시그널'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조진웅은 각종 설문조사에서 1위에 뽑히며 '대세남'으로서의 인기를 증명해냈다.

또한 조진웅은 '아내 바보'라고 불릴 만큼 6살 연하 아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과거 조진웅은 MBC '무릎팍도사'에서 진심 넘치는 프로포즈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처럼 조진웅은 젊은 스타 못지 않은 매력과 연기력으로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등극하며 명단공개 아재파탈 2위에 넘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