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라디오스타' 서강준 본명은 이승환? "예명, 하정우 선배 매니저 이름에서 따와"
상태바
'라디오스타' 서강준 본명은 이승환? "예명, 하정우 선배 매니저 이름에서 따와"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6.08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서강준이 본명과 예명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서강준은 '서강준'이란 이름이 본명이 아닌 예명이라며 본명과 예명에 얽힌 이야기를 밝혔다.

서강준의 본명은 이승환으로, 가수 이승환과 본명이어서 결국 예명을 만들게 됐다고. 서강준은 예명으로 새로운 이름을 만드는 대신 같은 소속사 선배 배우인 하정우의 매니저 이름인 '서강준'을 예명으로 선택하게 됐다고.

그래서 서강준과 하정우의 소속사인 판타지오에는 '서강준'이 두 명이 공존하게 되면서 불편한 일도 많았다고 밝혔다. 직원들이 식사를 하는 식당에서도 서강준이 식사를 하고 이름을 달아놓으면 진짜 '서강준'인 하정우의 매니저 장부에 올라가는 일이나 우편물이 서로 뒤섞이는 일이 비일비재하다고 밝혔다.

▲ MBC '라디오스타' 서강준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어 서강준은 1993년생으로 뜻밖의 노안을 인증했다. 서강준의 나이는 '응답하라 1988'의 박보검,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이현우, '리멤버 아들의 전쟁'의 유승호와 동갑이라고.

김구라는 서강준의 뜻밖의 노안 외모에 대해 "그래도 옆에 있는 강태오씨 덕분에 생각보다 노안처럼 안 보인다"며 서강준보다 한 살 연하인 강태오가 더 노안이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