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앞선TV] '몬스터' 정보석, 계란세례 맞고 이덕화와 '신경전' 벌인다… "내 꿈을 막는다면 다 내적입니다, 장인어른" (예고)
상태바
[앞선TV] '몬스터' 정보석, 계란세례 맞고 이덕화와 '신경전' 벌인다… "내 꿈을 막는다면 다 내적입니다, 장인어른" (예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7.0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몬스터’의 정보석이 유세현장에서 계란세례를 맞은 후 선거를 포기하라는 이덕화와 신경전을 벌인다. 이와 함께 강지환은 정보석에게 원한이 있는 성유리와 만날 계획을 드러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주성우·제작 이김프로덕션) 29회에서는 강기탄(강지환 분)이 변일재(정보석 분)를 향한 복수를 이어가는 장면이 그려진다.

▲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이덕화, 정보석 [사진 =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정보석이 유세현장에 나타난 방산비리 피해자들로부터 계란세례를 받고, 문태광(정웅인 분)은 이 모습을 지켜보며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황재만(이덕화 분)은 민심이 사나워지자 정보석에게 선거를 포기하라고 하지만, 정보석은 “내 꿈을 막는다면 다 내적입니다, 장인어른”이라고 대꾸한다.

또한 정보석은 “강기탄 이놈이 날 능멸하고 있어”라며 분노한다. 강지환 또한 “이제 시작이야 변일재. 네가 가진 거라면 뭐든 다 씹어 먹을 거다”라고 정보석을 향해 이를 간다. 

이외에도 강지환은 오수연(성유리 분)이 정보석에 대한 원한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변일재한테 원한 있다고 했죠. 아무래도 그 여자 내가 한번 만나봐야겠어요”라고 말한다. 

또한 유성애(수현 분)는 강지환의 품에 안겨 “너 좋아서 이러는 거 아니다, 알지?”라고 묻고, 강지환은 “알아”라고 대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