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29 (일)
[앞선TV] '동상이몽' 연예인병 말기 엄마 출연… "가는 허리, 꿀벅지, 업된 힙" (예고)
상태바
[앞선TV] '동상이몽' 연예인병 말기 엄마 출연… "가는 허리, 꿀벅지, 업된 힙" (예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7.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자신의 몸매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는 연예인병 말기 엄마가 출연한다.

4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연출 서혜진 김민) 60회에서는 ‘연예인병 말기 엄마’ 얘기가 공개된다.

▲ SBS 예능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유재석, 양세형 [사진 = SBS 예능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화면 캡처]

60회 예고영상에서는 연예인병에 걸린 엄마가 고민이라는 아들이 등장한다. 아들은 수시로 거울을 보며 외모를 체크하는 엄마에 대해 “말기정도. 막 스타가 된 것처럼”이라고 말하며 답답해한다.

그러나 연예인병에 공주병까지 의심되는 위풍당당한 엄마는 “가는 허리, 꿀벅지, 업된 힙”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에 대해 개그맨 양세형은 “좀 이상하신 것 같은데요?”라는 농담을 던지고, 방송인 김구라는 그에게 “입조심해”라고 경고한다. 

이후 엄마는 스튜디오에서 속 시원한 난타 무대를 선보이며 유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원더걸스의 혜림과 2AM의 조권이 트와이스의 ‘치얼업(Cheer up)’ 안무를 선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