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좋아서 하는 밴드, EBS FM '음악이 흐르는 책방' 출연… 라이브 공연 펼친다
상태바
좋아서 하는 밴드, EBS FM '음악이 흐르는 책방' 출연… 라이브 공연 펼친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7.11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좋아서 하는 밴드가 EBS FM '음악이 흐르는 책방, 박원입니다'에 출연한다.

12일 오후 4시 방송되는 EBS FM '음악이 흐르는 책방, 박원입니다'의 '책방 콘서트' 코너에서 좋아서 하는 밴드가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 밴드 '좋아서 하는 밴드' [사진 = EBS '음악이 흐르는 책방, 박원입니다' 제공

'좋아서 하는 밴드'는 공감을 부르는 노랫말과 감성적인 멜로디로 수 많은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2008년 데뷔한 좋아서 하는 밴드는 조준호·손현·안복진으로 구성된 어쿠스틱 밴드다. 좋아서하는 밴드는 우쿨렐레와 아코디언 등 따뜻한 음색을 사랑하는 악기를 사용한 음악으로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뚜렷이 한 바 있다.

또한 좋아서 하는 밴드는  야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사무실 구석 콘서트'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좋아서 하는 밴드 학교가다' 등의 공연을 펼치며 직접 팬들을 찾아가 음악을 선물하고 있다.

좋아서 하는 밴드가 출연하는 '음악이 흐르는 책방'은 EBS FM(104.5MHz) 뿐만 아니라 EBS 인터넷 라디오 반디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