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1차 티켓 매진…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
상태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1차 티켓 매진…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이지나)가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1차 판매분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13일 오후 판매가 시작된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티켓은 총 57회 공연 중 약 44%인 25회차 분의 좌석(약 40,600장)이 오픈됐고 예매 시작과 동시에 1회차 판매분이 모두 매진됐다.

오는 9월 성남아트센터에서 개막 예정인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지난해 뮤지컬 '데스노트'를 선보였던 제작사 씨제스컬쳐의 두 번째 작품으로 오스카 와일드의 장편 소설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재해석한 창작뮤지컬이다.

▲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탐미적인 작품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기 위해 뮤지컬 사상 최초로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감행한 홍보용 영상, 한 편의 명화 같은 메인 포스터를 비롯해 독특하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콘셉트 사진 등이 공개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씨제스컬쳐의 관계자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에 대해 많은 기대를 보여주시는 것만큼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고자 한다. 웰메이드 대작을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이 매일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전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9월3일부터 10월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하나티켓, 인터파크, 예스 24에서 예매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