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앞선TV] '듀엣가요제' 김경호, 김윤아 3연승 막을 수 있을까 (예고)
상태바
[앞선TV] '듀엣가요제' 김경호, 김윤아 3연승 막을 수 있을까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듀엣가요제'에 김윤아와 김경호, 정인, 백아연, 김필, 허영생이 출연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서는 ‘록의 여신’ 김윤아와 ‘록의 전설’ 김경호의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윤아는 듀엣 파트너 채보훈과 함께 3연승에 도전하고, 그를 막기 위한 강력한 카드로 '레전드 로커' 김경호가 등장한다.

'듀엣가요제'에 첫 등장한 김경호는 듀엣 파트너 선정 촬영 때부터 존재감을 발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김경호는 파트너와 함께 예상을 뛰어넘는 파격적인 선곡, 놀라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MBC '듀엣가요제' [사진= MBC 제공]

이날 방송에는 백아연과 김필, 정인, 허영생도 무대에 오른다. 지난 방송에서 정준일의 ‘안아줘’를 선곡하여 화제를 모았던 김필 팀은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되어 두 번째 무대를 꾸미게 됐다.

이번 무대 역시 김필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무대를 꾸며, 데프콘으로 하여금 "왜 김필, 김필 하는지 알겠다"는 감탄을 자아낸다.

처음으로 '듀엣가요제'에 출연한 백아연은 그동안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선곡으로 한층 더 성숙한 음색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번째로 '듀엣가요제'에 출연한 정인은 듀엣 파트너와 완벽한 호흡으로 무대가 끝난 뒤에도 짙은 여운으로 기립 박수를 이끌어냈다고 알려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