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박은빈, '청춘시대' 화자로 극 이끈다… '수호천사' 송지원
상태바
박은빈, '청춘시대' 화자로 극 이끈다… '수호천사' 송지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8.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박은빈이 ‘청춘시대’의 화자로 등장할 예정이다.

배우 박은빈은 종합편성 채널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에서 모태솔로 오지라퍼 송지원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드라마는 한 회 당 한 명의 주인공이 화자가 되어 자신의 비밀과 사연을 공개하는 극 전개 형식을 취하고 있다.

6일 오후 방송되는 ‘청춘시대’에서는 송지원이 화자가 되어 극을 이끌어 나갈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송지원은 하우스 메이트들을 이어주는 ‘수호천사’, ‘관찰자’적인 태도를 지닌 색다른 화자로서, 다른 네 명의 주인공과는 다른 극적 재미를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청춘시대' 박은빈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 6화의예고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카메라를 향해 넘치는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엉뚱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표정은 보는 이들에게 비글미를 한껏 느끼게 해준다.

한편, 박은빈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능청스럽고 코믹하기까지 한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해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박은빈의 연기 변신에 극 중 ‘여자 신동엽’이라는 본 적 없는 캐릭터가 가진 매력이 더해지며 더욱 눈길을 끌고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