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29 (일)
최윤영의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성우 배한성, 17세 연하 아내와의 재혼 얘기 등 가족 풀 스토리 전한다
상태바
최윤영의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성우 배한성, 17세 연하 아내와의 재혼 얘기 등 가족 풀 스토리 전한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8.3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최윤영의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에 가제트, 맥가이버, 아마데우스 등의 캐릭터 목소리를 더빙한 주인공, 성우 배한성이 출연해 가족에 관한 얘기를 전한다.

31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EBS FM 최윤영의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연출 이미숙 신승주·작가 황순명 이은영) 수요일 코너 ‘공감토크 - 부모가 뭐길래’에는 성우 배한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한성이 17년 연하의 아내와 결혼 후 늦둥이 아들을 갖게 된 재혼 가족의 성장기는 물론 딸의 암 투병 과정을 지켜보며 아버지로서 느꼈던 아픔 등의 풀 스토리를 들려준다.

▲ EBS FM 최윤영의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배한성 [사진 = EBS FM 최윤영의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제공]

배한성은 어려서 아버지를 여의고 소년가장으로 신문배달, 페인트칠 안 해본 일없이 자랐다. 아버지란 롤모델이 없던 그는 정작 자신이 아버지가 되고 난 후 어떤 역할을 해야 할지 몰랐다.

그러나 전처가 세상을 떠나고 어린 두 딸을 키우게 된 배한성은 “아무리 일이 바빠도 아이들에게 소홀 하지 않았고, 경험을 쌓는 일엔 열심히 였다”고 아버지로서의 자신의 모습을 말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