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21:59 (화)
[앞선TV] '냉장고를 부탁해' 택연, 2PM 군 입대 계획 공개… "이번 앨범 기점으로 입대" (예고)
상태바
[앞선TV] '냉장고를 부탁해' 택연, 2PM 군 입대 계획 공개… "이번 앨범 기점으로 입대"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0.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는 택연이 군 입대 계획을 밝힐 예정이다.

3일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 99회에 출연하는 택연은 냉장고를 공개했다. 또한 이날 택연은 이번 앨범을 기점으로 2PM 멤버들이 군입대를 계획 세웠고, 자신은 내년 초쯤 군입대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힌다.

택연은 애당초 공익근무 판정을 받은 바 있었으나 현역입대를 위해 두 번의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택연 [사진= JTBC 제공]

"군입대가 두렵진 않냐"는 MC(김성주, 안정환)들의 질문에 택연은 "사실 두렵기도 하고, 갈 날이 얼마 안 남아서 조바심이 난다. 하지만 잘 한 선택인 것 같다“며 담담한 모습을 보인다.

이후 택연은 ‘군입대 전 날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주문하며, 어머니가 간단하게 따라하기 쉬우면서도 군대에 있는 동안 계속 생각날 만한 요리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한다.

이에 한국 군인 대표 샘킴 셰프과 불가리아 군인 출신 미카엘 셰프가 대결에 나선다. 샘킴은 실제로 군입대 전에 먹었던 곰탕을 이용한 요리를, 미카엘 셰프 역시 군입대 전날 먹은 이국적인 요리를 선보여 택연이 과연 누구의 손을 들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