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마리텔' 브라이언·예원, 조준호·조준현, 이혜정·B1A4 바로, 홍혜걸·여에스더, 김구라 출연
상태바
'마리텔' 브라이언·예원, 조준호·조준현, 이혜정·B1A4 바로, 홍혜걸·여에스더, 김구라 출연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0.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마리텔' 새로운 출연자로 가수 브라이언, 조준호‧조준현이 출연한다.

23일 오후 다음팟TV를 통해 진행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37 생중계에는 김구라, 이혜정, 홍혜걸‧여에스더, 브라이언, 조준호‧조준현이 함께한다.

새로운 출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은 ‘꽃꽂이와 크로스핏’이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브라이언은 가수 활동뿐 아니라, 꽃꽂이 강의를 출강하며 플로리스트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운동 종류 중 하나인 '크로스핏' 강사 자격증도 소유하고 있다. 두 가지의 색다른 주제로 함께하는 브라이언의 방송이 어떨지 기대를 높인다.

가수 브라이언 [사진=스포츠Q DB]

또한, 브라이언의 방송에는 평소 꽃꽂이에 관심이 있다는 예원도 함께한다. 이태임과의 욕설 사건 이후로 방송을 하지 않았던 예원은 'SNL', '해피투게더'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또다른 새로운 출연자는 쌍둥이 유도 선수 조준호‧조준현이다. 조준호는 2012년 런던 올림픽 국가대표로, 현직 여자 국가 대표팀 코치를 맡고 있다. 조준현은 제27회 카잔 하계유니버시아드 유도 부문 등에서 메달을 딴 선수다.

조준호는 리우올림픽 당시 MBC 해설위원으로도 활약한 바 있다. 해설위원으로서 색다른 면모를 보여줬던 조준호가 동생 조준현과 함께하는 ‘유도’ 방송은 어떨까.

오랜만에 돌아온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1일 아들’을 자처한 B1A4 바로와 함께한다. 이혜정은 김장 비법은 물론 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 이어 출연하는 이들도 있다. 지난 방송에서 화제를 모은 홍혜걸‧여에스더 의사 부부는 시청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와 ‘대장’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김구라는 ‘성대모사’ 콘텐츠로 방송에 나선다. 

이날 중계된 내용은 오는 29일 오후 11시15분 본 방송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