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01:16 (화)
tvN, '안투라지: 더 비기닝' 특별 편성… 서강준 목소리로 즐거움 더해진다
상태바
tvN, '안투라지: 더 비기닝' 특별 편성… 서강준 목소리로 즐거움 더해진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0.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안투라지'가 첫방송을 앞두고 '안투라지: 더 비기닝'을 특별 편성했다.

오는 11월4일 오후 방송되는 tvN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연출 장영우)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다.

이 작품은 미국 HBO에서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총 여덟 시즌을 방송하며 인기를 모았던 동명 드라마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이다.

tvN '안투라지' [사진= tvN 제공]

28일 오후 방송되는 '안투라지: 더 비기닝'은 드라마 '안투라지'를 백배 즐기기 위한 길잡이로 나설 전망이다. 특히 차영빈 역을 맡은 서강준이 내레이션에 참여해 즐거움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투라지'의 첫 촬영 현장, 포스터 촬영 현장 등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하고 각 배우들이 직접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 할 예정이다.

또한 '안투라지'를 더 재미있게 시청하기 위한 관전포인트를 설명하고,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가 '스타 토크'를 진행한다.

'스타 토크' 코너에서는 첫인상과 실제 이미지가 다른 반전 인물은 누구인지, 드라마 속 인물과 싱크로율이 가장 높은 인물은 누구인지 등 다섯 배우들에게 궁금한 것들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