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이장면Q] '공항 가는 길' 김하늘, 이상윤·장희진 관계에 의문… "혼자 왔어요?"
상태바
[이장면Q] '공항 가는 길' 김하늘, 이상윤·장희진 관계에 의문… "혼자 왔어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1.02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공항 가는 길'의 김하늘이 이상윤과 장희진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공항 가는 길'(극본 이숙연·연출 김철규)에서는 제주도에서 다시 만나 인연을 이어가게 된 최수아(김하늘 분)와 서도우(이상윤 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 만난 뒤 다시 진지한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 김하늘과 이상윤은 자연스럽게 손을 맞잡고, 다시 만날 약속을 잡는 등 과거와는 달리 적극적으로 관계를 맺는 모습을 보여줬다.

KBS 2TV '공항 가는 길'

이후 김하늘은 "화성에서 만난 기분"이라고 말하며 자신과 이상윤의 만남에 대해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상윤은 박진석(신성록 분)과 송미진(최여진 분)의 관계에 대해 묻기도 했다. 이 물음에 대해 김하늘은 "그게 오해였더라. 지금은 그냥 동료고, 가끔 밥 얻어 먹는 이웃이고. 그냥 이웃"이라고 밝혔다.

이상윤은 자신은 김하늘이 보고싶어 매일 한강 둔치로 전화를 했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김하늘은 이상윤의 말이 끝나자 "혼자 온 거냐"고 진지하게 물었다. 그러나 이상윤은 "내일 모레 이야기 해 주겠다"는 말을 남겼다.

'공항 가는 길'의 김하늘과 이상윤이 다시 인연을 맺게 됐다. 특히 김하늘은 이상윤과 김혜원(장희진 분)의 관계에 대해 신경쓰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상윤은 현재 장희진과의 관계를 정리 하려고 마음 먹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식으로 진전될지 눈길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