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0:17 (목)
[TV컷Q] '복면가왕' 여보세요 가수 수란 일치하는 특유의 비음 '최고 가창력 김명훈 추정 아기천사 위협 할까
상태바
[TV컷Q] '복면가왕' 여보세요 가수 수란 일치하는 특유의 비음 '최고 가창력 김명훈 추정 아기천사 위협 할까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01.0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서 여보세요가 심상치 않은 가창력으로 판정단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허스키한 발성에 시청자들은 가수 수란(본명 신수란)이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8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 가왕' 47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여보세요와 회전목마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이 선곡한 노래는 소녀시대-태티서의 '트윈클'이었다. 특히 여보세요는 특유의 R&B소울 창법을 통해 최고의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복면가왕'에서 여보세요가 가수 수란과 비슷한 목소리와 창법을 들려줬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시청자들은 여보세요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가수 수란이 아니냐는 주장을 내놓고 있다. 실제 수란은 정통 R&B 창법과 특유의 허스키한 발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다.

만약 여보세요가 수란이 맞는다면 2라운드부터는 자신의 본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수란은 '복면가왕' 왕좌를 노릴 수 있을 만큼 최고의 가창력을 가진 여가수다.

과연 수란으로 추정되는 여보세요가 복면가왕 어디까지 올라가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46대 '복면가왕'은 울랄라 세션의 보컬 김명훈으로 추정되는 아기천사가 차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