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29 (일)
'섹션TV' 심은경, 지창욱·안재홍 중 더 잘 챙겨 준 사람은? "피해주는 걸 안 좋아해서…"
상태바
'섹션TV' 심은경, 지창욱·안재홍 중 더 잘 챙겨 준 사람은? "피해주는 걸 안 좋아해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1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조작된 도시'에 출연하는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의 인터뷰가 공개 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연출 조서윤, 임남희)에서는 영화 '조작된 도시'에 출연하는 배우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인터뷰에서 지창욱은 "때릴 때는 내가 맞는 게 낫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그게 아니라는 걸 알았다"고 말하며 이번 작품에서 선보일 액션신이 힘들지 않았냐는 질문에 답했다.

[사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화면 캡처]

심은경은 심은경과 안재홍 중 누가 더 잘 챙겨줬냐는 질문에 "제가 남한테 피해 주는 걸 안 좋아해서 저는 그냥 저를 스스로 챙겼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세 사람은 또한 '익명 토크'를 이어갔다. 지창욱은 "본인이 보기에도 자기가 잘생겨 보이시는지?"라는 질문에 "그럴 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고, 그때 그때 다르다"라고 답했다. 또한 지창욱은 '지그덕 춤'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후 안재홍은 "노래 잘하세요?"라는 질문에 "저 노래 못 합니다"라고 답했고, 곧바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