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MBC '황금주머니' 또 결방, 이재명 성남시장 출연 '대선주자를 검증한다' 2부 방송
상태바
MBC '황금주머니' 또 결방, 이재명 성남시장 출연 '대선주자를 검증한다' 2부 방송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2.0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MBC '황금주머니'가 또다시 대선주자 검증 특집 프로그램으로 결방한다.

7일 MBC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8시 55분 편성된 일일드라마 '황금주머니'(극본 이혜선·연출 김대진 김희원) 57회는 결방한다. 지난 6일에 이은 연속 결방이다. 해당 시간에는 '대선주자를 검증한다' 2부가 방송된다.

'황금주머니' 포스터, 이재명 성남시장 [사진 = MBC 제공]

'대선주자를 검증한다'에는 지난     1부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2부에서는 이재명 성남 시장이 출연, 자신의 정책 비전과 주요공약을 발표한다. 정책 검증에는 김호기 연세대 사회학과 교수, 홍성걸 국민대 행정정책학부 교수가 참여한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기초단체장 중 유일한 대선후보로 SNS에서의 거침 없는 발언이 많은 누리꾼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대선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그가 제시하는 정책 비전과 공약에 대한 면밀한 검증 시간을 MBC '대선 주자를 검증한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대선주자를 검증하다'는 오는 15일 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황금주머니'는 15일까지 결방할 예정이다. '황금주머니'는 번듯한 결혼을 위해 가짜 부모를 만들었던 주인공이 그들과 진짜 가족이 되는 가족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