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01:16 (화)
김윤희, 연습 도중 눈물 쏟아 "못 하겠다"… 양현석까지 '혹평' (K팝스타6)
상태바
김윤희, 연습 도중 눈물 쏟아 "못 하겠다"… 양현석까지 '혹평' (K팝스타6)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3.05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의 김윤희가 연습 도중 눈물을 쏟았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K팝스타6’(연출 박성훈 정익승 백수진)에서는 김윤희의 무대가 공개됐다.

SBS 예능 ‘K팝스타6’ 김윤희 [사진 = SBS 예능 ‘K팝스타6’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김윤희가 감성적인 노래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김윤희는 선곡한 노래가 짝사랑에 대한 얘기를 담았단 사실을 전하며 “제가 또 짝사랑을 많이 해봐서”라고 말했다. 

이내 김윤희가 연습을 했던 장면이 공개됐다. 김윤희는 연습을 마친 뒤 눈물을 흘렸다. 그는 “연습하고 많이 실수한 것 같아서”라며 “못 하겠어요. 다른 언니들, 동생들은 잘 준비해서 올 텐데”라고 걱정했다. 

곧 김윤희의 본무대가 시작됐고, 그는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감성적인 분위기의 노래를 불렀다. 

김윤희의 무대가 끝나자 양현석은 “지난번에 칭찬을 받았던 이유는 예쁜 목소리에 새로운 스타일을 입혔다. 그러면 다음 무대에선 뭔가 한 발짝 더 나아갔어야 됐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K팝스타6’는 SBS 온에어를 통해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