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보라, 앞으로 보여줄 활동은? 다방면에서 활약 가능한 '만능 아이돌'
상태바
보라, 앞으로 보여줄 활동은? 다방면에서 활약 가능한 '만능 아이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6.2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씨스타 해체 이후 홀로서기를 시작한 보라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주목된다.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보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2010년 아이돌 그룹 씨스타의 멤버로 데뷔한 보라는 가수 활동 뿐 아니라 예능,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보라 [사진= 스포츠Q DB]

최근 씨스타가 데뷔 7년 만에 전속계약 만료와 함께 해체를 선언했다. 그 어떤 팀보다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며 완전체 유지를 예상하게 했던 씨스타의 갑작스러운 해체 선언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팀 해체 선언 이후 가장 먼저 기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멤버는 보라였다. 보라는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명 윤보라로 활동하게 됐다. 

보라는 씨스타 활동 당시 보여줬던 것처럼 음악, 예능, 드라마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씨스타로 활동 당시 보라는 완전체 활동 뿐 아니라 유닛 활동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보라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다른 춤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외에도 보라는 각종 예능과 드라마에 출연하며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넘치는 끼와 사랑스러운 외모, 완벽한 몸매 등으로 주목 받아 온 보라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주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