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6 09:51 (일)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마감 밤샘철야 고충 토로 "혼이 나가고 있다"
상태바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마감 밤샘철야 고충 토로 "혼이 나가고 있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6.29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네이버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작가 박태준이 마감으로 인한 고충을 털어놨다.

지난 28일 오후 박태준은 자신의 SNS에 ‘외모지상주의’의 마감 작업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작가 박태준이 밤샘 작업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 박태준 페이스북 캡처]

사진과 함께 작가 박태준은 “마감 밤샘철야.. 혼이 나가고 있다..”라는 글을 작성했다. 박태준의 사진을 접한 독자들은 “마감 이틀 남았네요. 힘내세요”, “작가님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박태준 작가의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 금요 웹툰 전체에서 조회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외모지상주의’는 사이비 편을 연재하면서 작품 속 등장하는 이진성과 미진이의 과거를 그리고 있다.

현재 ‘외모지상주의’는 사이비 [06]까지 업데이트했다. 앞으로 사이비 편은 한 편만 남은 상황이다. 사이비 편과 관련해 이진성과 미진이의 이야기가 어떻게 마무리 될지 독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외모지상주의’를 비롯해 박용제 작가의 ‘갓 오브 하이스쿨’, 미티‧구구 작가의 ‘한번 더 해요’, 성상영‧상아 작가의 ‘더 게이머’ 등이 매주 금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