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JTBC '뉴스룸' 앵커브리핑 손석희, '불새' 언급하며 국민의당 문준용 관련 제보 조작 사건 관련 발언
상태바
JTBC '뉴스룸' 앵커브리핑 손석희, '불새' 언급하며 국민의당 문준용 관련 제보 조작 사건 관련 발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03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뉴스룸'의 손석희가 앵커브리핑에서 손석희는 '불새'를 언급하며 국민의당 제보 조작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룸'의 앵커브리핑에서 손석희는 '불새'를 언급했다.

손석희는 국민의당의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 씨에 대한 의혹이 거짓말로 드러난 사건을 다시 한 번 언급했다. 손석희는 "깃털같은 사람을 깃털처럼 날려 보내는 것으로 끝낼 것인가"라며 국민의당의 태도를 비판했다.

JTBC '뉴스룸' [사진= JTBC '뉴스룸' 화면 캡처]

또한 손석희는 "깃털이 단 4개만 뽑혀도 새는 갈 길을 잃는다"는 내용의 국내 연구진의 연구 발표를 언급했다. 손석희는 이를 통해 "깃털과 그 주인은 결국 한 몸"이라고 언급했다.

'뉴스룸'의 손석희가 다시 한 번 앵커브리핑을 통해 국민의당 제보 조작 사태를 언급하며 관심을 끌었다.

이날 '뉴스룸'은 적폐청산 TF팀 활동 시작 등의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국정원의 정치 개입, 수사 개입, 민간인 사찰 등이 이뤄졌다고 추측되는 논두렁 시계 사건, 우병우 전 수석 관련, 채동욱 전 검찰청장 사건 등을 재조사 한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