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배우 이제니, '불타는 청춘'서 언급된 이유는? 해외에서 웹디자이너로 활동 중
상태바
배우 이제니, '불타는 청춘'서 언급된 이유는? 해외에서 웹디자이너로 활동 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04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불타는 청춘'의 구본승과 최성국이 배우 이제니를 언급하며 주목 받았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한승호)의 구본승은 새로운 친구를 배우 이제니라고 생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불타는 청춘'의 구본승은 새로운 친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며 추측을 이어가기 시작했다. 구본승은 영상을 본 뒤 최성국을 부르며 "형, 이제니 씨 나오는 것 같다"며 놀라워했다.

SBS '불타는 청춘' [사진= SBS '불타는 청춘' 화면 캡처]

최성국은 구본승의 말에 살짝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최성국은 왜 그러냐는 주변 멤버들의 질문에 "어떤 여성 스타일이 좋냐는 질문에 이제니씨와 비슷한 스타일을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이후에도 구본승은 계속해서 새로운 친구의 정체가 이제니라고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최성국 역시 내심 기대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구본승과 최성국이 언급한 이제니는 1994년 S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로 시트콤 '논스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제니는 2004년 '황태자의 첫사랑' 이후 특별한 작품 활동 없이 해외에서 웹디자이너로 활동하며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