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인기가요' 위너 송민호, '송모지리' 이미지는 어디에? 'ISLAND+LEVE ME LOVE ME' 무대서 카리스마 발산
상태바
'인기가요' 위너 송민호, '송모지리' 이미지는 어디에? 'ISLAND+LEVE ME LOVE ME' 무대서 카리스마 발산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8.06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인기가요’에서 위너 송민호가 예능에서 보여줬던 ‘송모지리’ 매력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작가 윤신혜 이지혜 장은정‧연출 조문주)에서 위너는 신곡 'ISLAND+LEVE ME LOVE ME' 무대에 올랐다.

'인기가요' 위너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위너는 'ISLAND+LEVE ME LOVE ME'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4일 새 앨범을 발표한 위너는 발표와 동시에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좋은 출발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위너 송민호의 색다른 매력이 돋보였다. 예능 ‘신서유기 4’에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예상치 못한 답변을 내놓은 송민호는 ‘송모지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주로 ‘신서유기’에서 송민호는 막내로서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다.

하지만 ‘인기가요’ 무대에서만큼은 송민호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남자다운 분위기를 풍겼다. 또한, 송민호는 특유의 중저음 랩으로 곡의 깊이를 더해 무대를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이외에 위너 멤버 강승윤, 김진우, 이승훈도 앞서 활동했던 ‘릴리릴리(Really Really)’ 때보다 더 성숙해진 매력을 뽐냈다. 새 앨범 발표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위너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