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류준열 혜리 열애 속 SNS 의미심장 문구 "우리는 사랑할 것이다" 팬들 '성지순례' 중
상태바
류준열 혜리 열애 속 SNS 의미심장 문구 "우리는 사랑할 것이다" 팬들 '성지순례' 중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2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류준열 혜리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이 지난 SNS 메시지를 찾아 '성지순례' 중이다.

지난해 1월 9일 류준열은 자신의 SNS에 "첫 만남 설레였던 그 감정을 아쉬움과 그리움으로 맞바꾸며 그렇게 뜨겁게 만들고 있다. 우리는 서로 사랑했고 사랑하며 사랑할 것이다"란 글과 함께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했던 사진을 올렸다.

류준열 혜리 열애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류준열 SNS]

지난 16일 류준열 혜리 열애 소식이 알려지자 21일 현재까지도 팬들은 류준열의 SNS를 찾아 이 글이 사랑의 시작이었냐며 각종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인연을 맺지 못했던 류준열 혜리는 현실에서 사랑을 완성했다. 극 중 두 사람을 응원했던 팬들은 당시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큰 관심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16일 오후 배우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류준열은 최근 혜리 씨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