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탑과 대마초 흡연 한서희 청순 외모 어디 갔나, 배우 닮은꼴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당시 보니…'
상태바
탑과 대마초 흡연 한서희 청순 외모 어디 갔나, 배우 닮은꼴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당시 보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8.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탑과 대마초 흡연한 한서희가 먼저 대마초를 권유한 게 자신이 아니라고 주장하면서 한서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3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3'에서 톱10을 코앞에서 놓쳤던 한서희는 출연 당시 송지효 닮은 꼴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청순한 외모를 자랑했다.

탑과 대마초 흡연한 한서희가 과거와 달라진 외모와 분위기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MBC '위대한 탄생3' 방송 화면 캡처]

이후 한서희는 꾸준히 SNS를 활용하며 대중과 소통해 왔다. 방송 등장 이후 4년이 지났지만 결과적으로 한서희의 정식 데뷔는 이뤄지지 않았다. 한서희는 여러 회사를 거치며 연습생 생활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탑과 대마초 흡연한 한서희가 과거와 달라진 외모와 분위기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한서희 SNS]

연습생 시절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 것으로 알려진 한서희는 방송에 최초 등장했을 당시와 사뭇 다른 분위기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2013년 출연 당시 청순한 소녀 같은 분위기가 최근 SNS와 비교하면 다소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로 변해 적지 않은 누리꾼들에게 안타깝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대마초 흡연 권유에 대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탑과 대마초 흡연한 한서희가 최종적으로 어떤 판결을 얻게 될지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