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TV컷Q]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최종환 대통령 꿈꾸고 천문회 비자금 관리자라는 사실 알았지만 더 큰 비밀은 못알았다 '결말 복잡'
상태바
[TV컷Q]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 최종환 대통령 꿈꾸고 천문회 비자금 관리자라는 사실 알았지만 더 큰 비밀은 못알았다 '결말 복잡'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09.03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도둑놈 도둑님'에서 지현우가 장광과 손을 잡고 최종환을 공략하기로 했다. 이 과정에서 지현우는 최종환의 치명적 약점을 알게 됐다.

3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는 장돌목(지현우 분)과 홍일권(장광 분)이 손을 잡고 윤중태(최종환 분)를 쓰러뜨리기로 했다. 특히 지현우는 이런 계획을 만드는 과정에서 장광에게 최종환의 치명적 약점을 들었다.

당시 장광은 지현우에게 "최종환의 약점을 알려주겠다"며 "최종환이 그동안 악행을 저지르고 나를 살해하려는 이유는 그가 천문 회에서 각종 비리의 중심에 있었고 비자금 관리를 했기 때문이다. 대통령을 바라는 그가 당연히 이런 일을 저지르지 않겠느냐"고 알려줬다.

'도둑놈 도둑님'에서 지현우가 최종환의 약점 일부를 얻게됐다. [사진=MBC '도둑놈 도둑님' 방송 캡처]

그러자 지현우는 이 약점을 잡아서 최종환을 공략하겠다고 다짐했다. 하지만 지현우는 최종환이 자신의 아버지를 살해하고 온갖 악행을 저지른 진짜 이유는 알지 못했다.

지난 방송에 따르면 최종환은 독립운동가의 자손이라는 타이틀로 대선에 도전해 대통령이 되겠다는 꿈을 꾸고 있었다. 하지만 최종환은 지현우의 친부로부터 자신의 할아버지가 친일파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이 사실을 숨기기 위해 그를 살해했다.

이후 이 비밀이 지현우의 독립운동가 할아버지가 남진 지도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이 자료를 찾기 위해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중이다. 현재 지현우는 이 사실을 모르지만, 만약 알게만 된다면 최종환의 계획을 모두 수포가 될 수 있게 만들 수 있다.

결국, '도둑놈 도둑님'은 지현우가 그 지도의 행방이 담긴 어린 시절 기억을 찾느냐에 따라 극의 결말이 결정될 것으로 전망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