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정글의 법칙' 양정원, 몸매 돋보이는 의상… 아침에 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은?
상태바
'정글의 법칙' 양정원, 몸매 돋보이는 의상… 아침에 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9.08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에 출연한 양정원이 아침에 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들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연출 민선홍, 김진호, 이세영, 백수진)의 양정원은 의자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요가를 선보였다.

이날 '정글의 법칙'의 양정원은 아침에 일어나 힘들어하는 멤버들을 보게 됐다. 양정원은 "매트가 없으니 의자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을 알려주겠다"라며 '자이로토닉'을 선보였다.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양정원 [사진=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화면 캡처]

양정원은 자이로토닉을 선보이며 남다른 유연성을 자랑했다. 그러나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한 이태환은 뻣뻣한 몸으로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후 양정원은 다리 뿐 아니라 얼굴 마사지까지 선보이며 상쾌한 아침을 여는데 일조했다. 이 과정에서 양정원의 몸매와 의상이 주목 받기도 했다.

양정원은 '정글의 법칙'에서 노출이 없음에도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의상들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양정원은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로 꾸준히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