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30 (금)
태연, 강남서 3중 추돌 교통사고… SM측 "운전부주의 죄송, 다친 곳 없어"
상태바
태연, 강남서 3중 추돌 교통사고… SM측 "운전부주의 죄송, 다친 곳 없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1.28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강남서 3중 추돌 교통사고를 냈다. 현재 태연은 병원으로 긴급 이송 된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조선일보는 오후 8시 강남 논현역 방면 도로에서 태연이 자신이 몰던 벤츠 차량으로 3중 추돌 사고를 냈다고 보도했다. 조선일보에 따르면 태연의 차량은 앞선 택시를 추돌, 이후 택시가 앞서가던 아우디 차량과 추돌했다. 

 

소녀시대 태연이 3중 추돌 교통사고 냈다 [사진 = 스포츠Q DB]

 

사고 이후 태연은 가슴의 통증을 호소했으며 병원으로 응급 이송됐다. 또한 택시, 아우디 차량 운전자 역시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건을 담당한 경찰 측은 태연 차량 조수석의 반려견과 교통사고의 연관 가능성을 조사할 예정이다.

태연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사과의 입장을 전했다. SM 측은 "태연의 운전부주의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상대 차량 운전자 및 승객 분들꼐 죄송한 마음이며 사고 처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태연의 현재 상태에 대한 대답도 이어졌다. SM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태연은 교통사고에 대한 조치 후 안정을 취하고 있다. 다친 곳은 없다"고 밝혔다. 

태연은 지난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 이후 유닛 그룹 태티서와 솔로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왔다. 태연은 오는 12월 연말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