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01:16 (화)
'음악중심' 더 이스트라이트 '레알남자', 정사강X이우진 훌쩍 큰 모습은? 나이 봤더니
상태바
'음악중심' 더 이스트라이트 '레알남자', 정사강X이우진 훌쩍 큰 모습은? 나이 봤더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2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음악중심'에서 더 이스트라이트가 '레알남자'로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신곡 '레알 남자'의 컴백 부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트를 입은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의 성숙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음악중심' 더 이스트라이트 [사진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특히 화제를 모은 것은 '더 이스트라이트'의 인기 멤버 정사강과 '프로듀스101 시즌2'의 마스코트로 활약한 이우진이다. 두 사람은 '프로듀스 101시즌2' 당시보다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여성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나이 역시 관심의 중심이다. 정사강은 17살, 이우진은 16살이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10대 밴드로 멤버들 대부분이 청소년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독특한 무대매너와 재치있는 가사, 남다른 악기 실력으로 데뷔부터 관심을 모았다. 최근 인지도가 상승한 '더 이스트라이트'의 컴백 무대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