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TV컷Q] '역류' 김해인, 서도영-신다은 관계 알아차리나 "왜 그렇게 심각해?"
상태바
[TV컷Q] '역류' 김해인, 서도영-신다은 관계 알아차리나 "왜 그렇게 심각해?"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1.23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역류'의 김해인이 서도영과 신다은 사이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느꼈다.

23일 오전 방송된 MBC '역류'(극본 김지연, 서신혜·연출 배한천, 김미숙)에서는 어색하게 서 있는 신다은(채송화, 김인영 역)과 서도영(강준희 역)을 본 김해인(채유란 역)이 엘레베이터 앞에서 말을 거는 모습이 그려졌다.

 

'역류'의 김해인이 서도영과 신다은 사이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느꼈다. [사진 = MBC '역류' 방송 화면 캡처]

 

이날 김해인은 "누가 보면 싸운 사람인줄 알겠어요. 두 사람 분위기 왜 그렇게 심각해요?"라며 신다은과 서도영 사이에 이상한 낌새를 느꼈다.

이에 서도영은 김해인에게 자연스럽게 말을 걸며 분위기를 바꿨다. 하지만 김해인은 두 사람과 헤어진 뒤에도 고개를 갸우뚱했다.

전일 방송에서 자신에게 지나치게 차가운 태도를 보이는 서도영에게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느낀 김해인은 이날 자신이 목격한 상황과 연결고리를 찾게 될 가능성이 높다.

신다은과 과거를 알아차린 서도영이 김해인과 관계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