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다비치X워너원 강다니엘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 찍으러 가서 '영화' 찍고 왔다?
상태바
다비치X워너원 강다니엘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 찍으러 가서 '영화' 찍고 왔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1.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와 워너원 강다니엘이 만났다. 강다니엘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다비치 정규 앨범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다비치 소속사 B2M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비치 세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워너원 강다니엘이 연기에 도전했다. [사진 =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티저 속 강다니엘은 한겨울 설산을 배경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강다니엘은 코트, 무스탕 등을 걸치고 눈이 내리는 설산을 거닐거나, 홀로 산장에 앉아 따스한 느낌을 자아냈다. 팬들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강다니엘의 패션에 관심을 나타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이해리의 음색과 강다니엘의 연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너 없는 시간들’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강다니엘은 워너원 두 번째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타이틀곡 ‘Beautiful(뷰티풀)’ 뮤직비디오에서도 연기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강다니엘은 복서로 변신해 성숙한 매력을 자랑한 바 있다.

강다니엘은 음반, 예능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제32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신인상, S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 등을 수상했다. 그로 인해 연기로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강다니엘의 행보에 기대가 높아졌다.

이번 앨범은 이적, 멜로망스 정동환, 치즈 달총, 조영수, 심현보, Xepy, 로코베리, 1601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워너원의 강다니엘까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팬덤 워너블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워너원 강다니엘이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사진 =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은 다비치 대표곡 ‘사랑과 전쟁’을 작곡한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서정적인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로 작사가 심현보가 이별 후의 상실감을 애절한 가사로 담아냈다.

‘&10’에는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을 비롯해 신곡 9곡과 데뷔곡 ‘미워도 사랑하니까’의 스페셜 리메이크 버전 등 총 10곡의 발라드가 수록됐다. 다비치로서 보낸 10년의 시간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계속될 다비치의 기대의 의미를 담은 것.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