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배우 정연주,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주연 확정 '필모그래피 보니'
상태바
배우 정연주,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주연 확정 '필모그래피 보니'
  • 이현석 기자
  • 승인 2018.02.0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현석 기자] 배우 정연주가 뱀파이어로 분해 코믹 멜로 연기를 선보인다.

8일 JI&H미디어는 "배우 정연주가 독립 장편영화 ‘뷰티풀 뱀파이어(감독 정은경, 제작 싸이런픽쳐스)’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정연주가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주연에 캐스팅됐다. [사진=JI&H미디어 제공]

정연주는 여주인공이자 뱀파이어인 '란'을 연기한다. '란'은 20살 미소년에게서 과거 자신에게 분장술을 가르쳐주고 사랑했던 연인 황진이의 영혼을 느끼게 되고, 자신의 본능과 사랑의 감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정연주는 지난 2011년 단편영화 '손님'을 통해 정식 데뷔했다. 이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는 등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정연주는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캐스팅을 비롯해 올해에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영화 ‘탐정 2’가 연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편성을 앞둔 지상파 드라마의 러브콜도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고 밝혀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는 코믹 멜로 장르로 뱀파이어 분장사가 자신의 분장실을 지키려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연주를 비롯해 송강, 박준면, 이용녀 등이 출연하며 2월 초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