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29 (일)
[TV컷Q]'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과 나 싸우길 바랄수록 똘똘 뭉칠 것"
상태바
[TV컷Q]'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과 나 싸우길 바랄수록 똘똘 뭉칠 것"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4.04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불타는 청춘'의 강수지가 김국진과 사랑 싸움을 바라는 멤버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광규의 3집 노래 제목을 놓고 강수지와 김국진이 말다툼을 벌이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최성국이 김부용을 향해 "부용이가 다양하게 경험이 많다"고 말하자 누군가 나지막하게 "아무리 많은들 너만 하겠니"라고 말해 출연진을 폭소케 만들었다.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캡처]

 

이 말을 듣고 김광규는 "나 3집 제목 '너만 하겠니' 어떠냐"고 되물었고, 옆에 있던 김국진은 "노래 제목을 그렇게 쉽게 정해?"라며 핀잔을 줬다.

김국진의 말에 강수지가 "그래도 쉬워야 기억이 잘 나죠"라도 받아치자 김광규는 "지금 싸우시는 거냐?"며 분위기를 몰아갔다.

김광규의 분위기 몰이에 강수지는 "여기 사람들은 우리 싸우기만 바라요"라며 "그럴수록 우린 더 똘똘 뭉칠 거다"라고 선언해 멤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지난 2015년 3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