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TV컷Q]'숲속의 작은집' 박신혜x소지섭 '한가지만 집중하기' 식물 이름표서 계곡소리 듣기까지
상태바
[TV컷Q]'숲속의 작은집' 박신혜x소지섭 '한가지만 집중하기' 식물 이름표서 계곡소리 듣기까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4.06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집'의 박신혜와 소지섭이 첫 등장한 가운데 이들의 일일 미션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6일 오후 첫 방송된 tvN '숲속의 작은집'(연출 나영석, 양정우)에서 박신혜와 소지섭은 하루에 한 가지에만 집중하라는 미션을 받았다.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집'의 박신혜와 소지섭이 첫 등장한 가운데 이들의 일일 미션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사진 = tvN '숲속의 작은집'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박신혜와 소지섭은 각자 자신이 머무는 '숲속의 작은집'에 도착했다. 난로와 싱크대, 침대, 1인 그릇들과 조리도구, 그리고 노트북 한 대가 이들이 가진 전부였다.

제작진은 본격적인 미션 공개에 앞서 이들이 하루에 딱 한가지 미션에만 집중하게 된다고 소개했다. 동시에 공개된 예고 화면에는 '하룻동안 식물에 이름표 붙이기', '계곡에서 물소리에 집중하기' 등 평소 생활하면서 하기 어려운 미션들이 주어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첫 미션으로는 '미니멀리즘'이 주어져, 가지고 온 물건 중 꼭 필요한 것을 제외하고 모든 것을 반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현대인들의 바쁜 삶을 벗어나 꿈꾸고는 있지만 선뜻 도전하지 못하는 현실을 대신해 매일 정해진 미니멀 라이프 미션을 수행, 단순하고 느리지만 나다운 삶에 다가가 보는 프로그램 '숲속의 작은집'은 6일 오후 첫 방송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