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TV풍향계] '효리네 민박2' 시청률 소폭 상승… 상승세 이어갈 수 있을까
상태바
[TV풍향계] '효리네 민박2' 시청률 소폭 상승… 상승세 이어갈 수 있을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4.23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효리네 민박2'가 봄 영업 시작을 알렸다. 이와 동시에 시청률도 소폭 상승했다.

23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효리네 민박2'은 6.6%(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1%P 상승한 수치다.

 

JTBC '효리네 민박2' [사진= JTBC '효리네 민박2' 화면 캡처]

 

지난해 여름 첫 시즌을 방송했던 '효리네 민박'은 민박 손님들과 이효리 이상순 부부, 아이유 등이 전하는 이야기로 훈훈함을 자아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효리네 민박2'는 지난 2월 첫 방송을 시작했다.

'효리네 민박2'는 제주도의 겨울 풍경을 담아냈다. 또한 여름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이효리 집을 공개하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방송에는 소녀시대 윤아가 정식 알바생으로 등장했고, 이상순이 자리를 비울 동안 임시 알바생으로 박보검이 출연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효리네 민박2'는 제주도, 소길리의 봄을 담아낼 영업을 시작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7~8%대를 유지하던 '효리네 민박2'의 시청률은 6%대로 하락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효리네 민박2'의 봄 영업이 시청률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