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29 (일)
'복면가왕' 태양계 정체는 개그맨 이용진? 게자리는 티아라 효민 추측
상태바
'복면가왕' 태양계 정체는 개그맨 이용진? 게자리는 티아라 효민 추측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7.0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복면가왕'에서 '사랑앓이' 무대를 펼친 태양계와 게자리의 정체에 대한 시청자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남다른 미성과 고음을 보여준 태양계의 정체는 개그맨 이용진, 게자리는 티아라 효민으로 추측되고 있다.

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 3조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태양계와 게자리는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를 재해석한 무대로 눈길을 모았다.

 

'복면가왕' 개그맨 이용진 추정 태양계, 티아라 효민 추정 게자리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에서 태양계의 정체는 개그맨 이용진으로 추측되고 있다. 개그맨 이용진은 과거 김경호 모창 을 통해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개그맨 중에서도 남다른 미성과 고음으로 이미 알려져 있다.

'복면가왕'에서 게자리의 정체는 의견이 분분하다. 몇몇 누리꾼들은 티아라의 효민이 게자리라고 추측하고 있다. 게자리는 여린 감수성으로 '사랑앓이'를 재해석하며 연예인 판정단의 호평을 받았다.

'복면가왕'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위키미키 최유정은 "나인뮤지스, 티아라 처럼 장신 걸그룹으로 추측한다"며 날카로운 추리를 했다. 게자리는 티아라 효민으로 추측되고 있다. 

'복면가왕'은 밥로스가 3연승에 도전하며 새로운 장기가왕의 탄생을 알렸다. 이에 티아라 효민 추측되는 게자리, 개그맨 이용진으로 추측되는 태양계가 밥로스의 3연승을 제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