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01:16 (화)
'불후의 명곡' 서인영, 각선미 돋보이는 의상으로 시선 강탈… 화려한 무대 완성
상태바
'불후의 명곡' 서인영, 각선미 돋보이는 의상으로 시선 강탈… 화려한 무대 완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8.04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서인영이 시선을 강탈하는 의상을 선보이며 무대 위에 올랐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이태헌, 이명섭, 최지나, 김슬기라)의 무대에 오른 서인영은 매력적인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 2TV '불후의 명곡' 서인영 [사진= KBS 2TV '불후의 명곡' 화면 캡처]

 

이날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서인영은 스팽글이 돋보이는 의상을 선보였다. 서인영의 의상은 은은한 바이올렛 컬러를 중심으로 세련미가 더해지기도 했다. 또한 서인영의 의상은 허리 라인과 각선미가 돋보여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서인영은 무릎 위로 올라오는 오버더니 부츠를 매치하기도 했다. 또한 서인영은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쇼트컷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했다.

'불후의 명곡'에서 서인영이 부르게 된 곡은 김원준의 '쇼'였다. '쇼'는 김원준의 대표곡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희망적인 가사가 특징적인 곡이다.

서인영은 '쇼'의 도입부를 발라드 편곡을 해 돋보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했다. 이후에는 뛰어난 안무 소화력과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화려한 무대를 완성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