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0:17 (목)
[TV컷Q] '미스터 션샤인' 김의성(이완익), 유연석 압박 피하기 위해 김민정 이용 가능성?
상태바
[TV컷Q] '미스터 션샤인' 김의성(이완익), 유연석 압박 피하기 위해 김민정 이용 가능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8.25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미스터 션샤인'의 김의성이 위기를 빠져나가기 위해 김민정을 이용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2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의 이완익(김의성 분)은 자신의 딸 쿠도 히나(김민정 분)를 적극적으로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

 

tvN '미스터 션샤인' 김민정 [사진= tvN '미스터 션샤인' 화면 캡처]

 

이날 '미스터 션샤인'의 구동매(유연석 분)는 김의성을 찾아갔다. 유연석은 자신이 하야시 공사에게 전한 말을 김의성에게 전했다. 김의성은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유연석이 보다 진지하게 이야기하고, 하야시의 말을 전하자 김의성 역시 크게 당황했다. 유연석은 김의성이 외부대신 자리에 앉은 것을 축하하면서도 살기 어린 눈빛을 숨기지는 않았다.

'미스터 션샤인'의 김의성은 구동매가 자신을 찾아 오기 전 김민정과 유연석이 함께 있던 장면을 떠올렸다. 김의성은 구동매가 자신을 압박하는 상황에서 김민정을 이용해 자신이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미스터 션샤인'의 유연석과 김민정이 이완익에 대응하며 어떤 모습을 보이게 될지, 이완익은 어떤 악행을 이어가게 될지 극 전개에 긴장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