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컬투쇼' (여자)아이들, 앞으로 계획? "'한(一)' 무대 활동 중... 예쁘게 봐달라"
상태바
'컬투쇼' (여자)아이들, 앞으로 계획? "'한(一)' 무대 활동 중... 예쁘게 봐달라"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8.3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컬투쇼’에 출연한 (여자)아이들이 신인 걸그룹답게 당찬 각오를 밝혔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다채로운 매력이 빛나는 6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묻는 김태균의 질문에 “신곡 '한(一)'으로 활동 중”이라고 대답했다.

 

‘컬투쇼’에 출연한 (여자) 아이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화면 캡처]

또한 ‘컬투쇼’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은 “무슨 음식을 좋아하냐”는 김태균의 질문에 “외국인 멤버들이 많아 취향도 가지각색이다”라면서 (여자)아이들의 우기는 “훠궈와 꿔바로우, 탕수육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의 우기는 “베이징덕도 좋아한다” 밝혔고, 김태균은 “베이징 닭이 아니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독보적인 음색을 뽐낸 (여자)아이들의 활동 계획을 묻자 소연은 “아직 신곡 '한(一)'으로 활동 중이다. 활동 기간이 몇 주 더 남았으니까 무대 예쁘고 멋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면서 남다른 각오를 내비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