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6 09:51 (일)
'뮤직뱅크' 이던·옌안 빠진 8인조 펜타곤, '청개구리' 컴백… 귀여움·유쾌함 가득한 무대는?
상태바
'뮤직뱅크' 이던·옌안 빠진 8인조 펜타곤, '청개구리' 컴백… 귀여움·유쾌함 가득한 무대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9.1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뮤직뱅크'에서 펜타곤이 '청개구리' 무대를 소화했다. '청개구리'는 경쾌한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1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펜타곤의 '청개구리' 무대가 펼쳐졌다. '청개구리'는 지난 9월 10일 발매된 곡으로 유쾌한 펜타곤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다. 재치있는 가사 역시 관심을 모았다.

 

'뮤직뱅크' 펜터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청개구리'로 컴백한 펜타곤은 이던을 제외한 8인조로 활동에 나섰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청개구리'는 이던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알려져 있다. 이던은 지난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 퇴출 소식이 전해지며 세간에 화제를 모았다. 14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이던의 퇴출 소식을 번복했다.

'뮤직뱅크'에서 펜타곤은 8인조의 '청개구리' 무대로 시선을 모았다. 우산을 이용한 귀여운 오프닝 안무 역시 시선을 모았다.

펜타곤은 지난 2016년 데뷔한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보이 그룹이다.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10인조 보이그룹인 펜타곤은 옌안과 이던이 '청개구리' 활동을 휴식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