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7:28 (금)
'불타는 청춘' 이경진, 김광규와 산책...집값 급상승에 시무룩 "재테크 잘해야"
상태바
'불타는 청춘' 이경진, 김광규와 산책...집값 급상승에 시무룩 "재테크 잘해야"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1.13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불타는 청춘' 이경진이 김광규와 아침 산책을 나섰다. 중년답게 두 사람은 집값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씁쓸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1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이경진이 김광규와 산책에 나서며 맑은 공기를 마시는 장면이 그려졌다. 

 

'불타는 청춘' 이경진이 김광규와 아침 산책을 나섰다. 중년답게 두 사람은 집값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씁쓸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캡처]

 

이날 김광규는 선배 이경진에게 "집을 옮겨야 하는데 요즘 집값이 너무 올라서 걱정이다"고 털어놨다.

이경진은 "돈을 많이 쓰느냐. 안 쓰는 거 같은데 집을 못 샀느냐"면서 "우리 나이에는 재테크를 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김광규는 이에 공감하면서도 "돈을 잘 쓰지도 않는데 모이지도 않는다"며 "최근 집값이 50%나 상승해 도저히 집을 살 수가 없다"고 푸념했다.

다소 가라앉은 분위기가 계속되자 이경진은 "그나저나 공기가 참 맑다"며 화제를 돌렸다.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지난 2015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