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국경없는 포차' 이이경, '케미요정' 등극? 신세경·샘 오취리와 찰떡궁합... "소리만 들어도 웃겨"
상태바
'국경없는 포차' 이이경, '케미요정' 등극? 신세경·샘 오취리와 찰떡궁합... "소리만 들어도 웃겨"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1.28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국경없는 포차’의 이이경이 신세경에게 건넨 사소한 행동 하나로 여심을 흔들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국경없는 포차’에서는 차에 탑승하자마자 신세경의 물 뚜껑을 열어주는 이이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국경없는 포차’의 신세경 이이경 [사진=tvN ‘국경없는 포차’ 방송화면 캡처]

 

뿐만 아니라 ‘국경없는 포차’의 이이경은 함께 출연하는 샘 오취리와도 ‘현실형제’의 호흡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본격적인 영업에 앞서 프랑스 파리의 한 마트로 떠난 ‘국경없는 포차’의 신세경, 이이경, 샘 오취리는 경쾌한 리듬의 팝송으로 남다른 흥을 폭발시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국경없는 포차’의 이이경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낸 샘 오취리를 향해 “이젠 소리만 들어도 웃겨”라고 말했고, 신세경도 샘 오취리의 표정을 따라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국경을 초월한 인맥으로 한국의 스트리트 푸드를 세계에 전하러 간 신세경 이이경 샘 오취리가 ‘국경없는 포차’를 통해 어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