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동양생명, 대고객 서비스 강화한 '강북플라자' 개소
상태바
동양생명, 대고객 서비스 강화한 '강북플라자' 개소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4.2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동양생명이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동양생명은 “대고객 서비스 환경 개선을 위해 동대문역 인근 종로사옥에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를 개소했다”고 29일 밝혔다.

종각역 본사 고객창구와 강북구 수유동에 있던 강북 고객창구를 통합해 이전한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는 대형화를 통해 기존 노후화된 창구환경을 개선하여 보다 나은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동양생명이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강북플라자를 열었다. [사진=동양생명 제공]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는 1호선 동묘역 근처(8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1호선과 4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동대문역에서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고객 접근성이 확대됐다.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는 방문 고객들이 여유롭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232.2㎡(70.2평)의 면적에 라운지형 대기 공간을 조성해 고객들이 편안하면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모든 창구 마다 불투명 라운드 파티션을 적용해 프라이빗하게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개별 상담실 2개를 별도로 배치해 고객들이 FC를 통한 전문적인 금융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는 내방고객에 대한 전통적 대면 상담뿐만 아니라, 향후 화상 서비스 등 비대면 업무를 확대하며 복합상담 센터로서의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문구 대표이사는 개소식에서 “동양생명의 첫 플라자인 이번 강북플라자를 시작으로, 향후 부산, 대구 등 주요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 창구를 대형화하는 등 대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할 것”이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강화되고, 창구 환경이 한층 개선된 이번 강북플라자에서 내방 고객분들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