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01:16 (화)
새 드라마 '심야식당' 김승우 단독포스터 '요리사 변신'
상태바
새 드라마 '심야식당' 김승우 단독포스터 '요리사 변신'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6.1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SBS 새 드라마 '심야식당'이 마스터 김승우의 단독 포스터를 공개했다.

SBS 심야 드라마 '심야식당' 측은 18일 따뜻함이 가득 전해지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한 데에 이어 마스터 김승우의 단독 포스터를 2장을 공개했다.

마스터 김승우의 단독 포스터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심야식당'의 세트장이 공개됐다. '심야식당' 내부는 마스터 김승우의 손길이 곳곳에 닿은 느낌이다.

▲ [사진=바람이분다 제공]

특히 '심야식당'을 이끌어갈 마스터 김승우의 표정에서는 무뚝뚝하다. 하지만 그는 직접 요리를 하는 포즈를 취하며 다뜻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 측은 "'심야식당'의 이야기를 채워갈 '음식'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큰 것으로 알고 있다. 곧 시작될 드라마 '심야식당'을 통해 그 '음식'에 담길 추억과 사랑, 뜨거운 감정을 함께 느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사진=바람이분다 제공]

드라마 '심야식당'은 자정부터 오전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이다.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전 세대가 공감하는 '음식'을 중심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는다.

SBS '심야식당'은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돼 6월 말 1회가 방송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