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여자친구 몇 명이냐" 학생들 질문에 답변은?
상태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여자친구 몇 명이냐" 학생들 질문에 답변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8.25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김정훈이 스스로 자신의 팬미팅을 개최하여 학생들과 즉석 질문 답변 시간을 가졌다.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한 김정훈은 동아리 활동으로 자신의 팬미팅을 개최하는 독특한 설정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 김정훈 [사진 =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김정훈은 어떤 동아리를 할지 고민을 하다 자신의 팬미팅 동아리를 만들기로 결정했다. 처음 팬미팅 동아리를 만들며 김정훈은 “제대 직후 일본에서 팬미팅을 했을 때 1만5000명 정도 왔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2명의 학생들밖에 모이지 않아 굴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김정훈의 호객행위로 2명이었던 팬이 남자 1명, 여자 5명으로 총 6명으로 늘었고, 이 인원으로 김정훈은 팬미팅을 시작했다.

등장부터 다시 멋지게 한 김정훈은 “반갑습니다. 제가 여러분들 앞에서 팬미팅을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기쁘다”고 말한 후 “저한테 궁금했던 점이 있다면 다 대답을 하겠다”며 질문 시간을 가졌다.

이에 한 학생은 “여자친구가 몇 명이냐”고 물었고, “보통 팬들은 이런 거 안물어 본다”며 당황한 김정훈은 이내 “진짜 좋아했던 사람은 3명이다. 근데 이루어지지 못했다.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서다. 제 마음속에 여러분밖에 없기 때문에 애인보다는 팬에 대한 사랑이 더 크다”며 재치있는 답변을 이어갔다.

이어 또 다른 학생이 “결혼은 언제 할거냐”고 질문했고, 이에 김정훈은 “결혼 역시 제 눈앞에 여러분들이 있는 한 할아버지로 늙어 죽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