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김창렬의 올드스쿨' 최정원, "영화 '사랑이 이긴다'의 내 딸, 실제 딸과 이름, 나이, 학년 똑같다"
상태바
'김창렬의 올드스쿨' 최정원, "영화 '사랑이 이긴다'의 내 딸, 실제 딸과 이름, 나이, 학년 똑같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0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뮤지컬배우 최정원이 출연해 영화 ‘사랑이 이긴다’에서 맡은 엄마 역할과 딸 사이에 있었던 놀라운 인연에 대해 공개했다.

3일 오후 4시에 방송된 SBS 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스타탐구생활’에 출연한 배우 장현성과 뮤지컬배우 최정원이 최근 찍은 영화 ‘사랑이 이긴다’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화제를 모았다.

▲ 장현성, 최정원, 김창렬 [사진 = SBS 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 영상 캡처]

이날 방송에서 최정원은 ‘사랑이 이긴다’에서 딸을 가진 엄마 은아 역할로 등장하며 딸과 관련된 기막힌 인연에 대해서 털어놨다. 최정원은 “영화 속 딸과 내 딸 이름이 똑같았다. 나이도 똑같고 학년도 똑같고. 내 딸 이름이 수아다. 굉장히 많이 불러봤던 이름이다. 이 대본을 보면서 툭 나오는 거다”라며 운명적인 인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같은 에피소드에 김창렬은 “소름 끼친다”며 놀라워했고, “시나리오를 보고 수아 역할이 땡긴거냐”고 물었다. 김창렬의 질문에 최정원은 “그렇다고 볼 수도 있다”라고 대답하며, “진정한 사랑, 진정한 행복이 뭔지 영화를 통해서 보여주고 싶다”며 영화 ‘사랑이 이긴다’를 통해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에 대해 말했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 최정원은 첫 스크린 도전에 대한 소감과 뮤지컬배우로서의 근황 등을 털어놓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